Antic Nomad

<샌프란시스코 맛집> 압생뜨 레스토랑 앤 바 Absinthe Restaurant & Bar 본문

Crudo:::Restaurants (맛집)

<샌프란시스코 맛집> 압생뜨 레스토랑 앤 바 Absinthe Restaurant & Bar

isygogo 2011. 7. 24. 20:27

몇년 전 헤이즈 벨리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카롱집이 있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파리에서 먹던 마카롱보다 훨씬 맛있었다. 보기에도 먹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아주 완벽했던 곳... 그 거리에 있는 유명한 프렌치 레스토랑이라는 압생뜨에 이른 점심을 하러 들렀다.
아이폰으로 찍어 온 지도를 보며 발견한 코너에 있는 이 곳은, 정말 파리에서 코너 자체를 뚝 떼어온 듯한 기분이 들 정도로 파리느낌이 났다.
큰 간판도 없이 자리한 식당의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 자리를 안내해줄 때까지 기다렸다가 안쪽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를 살피다 프렌치 어니언 스프와 스파게티 하나, 그리고 버거 하나 주문했다.
식전 빵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 약간은 시큼한 맛이 나는 풍미도 좋았고, 먹음직스럽게 푸짐하게 담겨나온 프렌치 후라이도 짭짤한게 맛좋았다.
하지만 스파게티는 먹기엔 조금 짜서 끝까지 먹을 수가 없었고, 제일 좋았던건 역시나 프렌치 어니언 스프!!!!  언젠가 한 대접시켜서 먹고싶다. 맨날 이렇게 감질맛 나게 먹기만 하니 영 성에 차질 않는다규...
한쪽에는 바가 자리하고 있는데, 저녁시간 대 바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 것 같다.
주말 브런치가 꽤 유명하다고 하지만 주말에 한 번 더 오기엔 다른 갈곳이 많아서 포기...
그리고 맛과 분위기는 꽤 괜찮지만, 점심 값으로 치기엔 조금 더 지갑을 열어야 한다. ^^ 

398 Hayes Street, San Francisco
415+551+1590
www.absint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