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Cook's Tour 쿡스 투어 by 앤서니 보뎅 (컬쳐그라퍼 13,800 won) 본문

kohmen:::Book (책 소개)

Cook's Tour 쿡스 투어 by 앤서니 보뎅 (컬쳐그라퍼 13,800 won)

isygogo 2010. 8. 18. 22:56
사진만 올려놓고는 한참을 또 그냥 보냈다.
예전에 교보 매대에서 봤을때는 뭐 음.. 일단 담에 보자 하고 넘어갔다가 두번째 매대에서 봤을 때 그냥 질렀다. (10% 할인해줬으니까)
그리고 같이 사온 여러 책들 중에 제일 먼저 읽기 시작했다.
뉴욕의 레알 레스토랑의 주방장(아직도 레알에 있나?)인 앤서니 보뎅이 티비 프로그램을 위해 세계 곳곳을 다니며 촬영을 한 것은 푸드 케이블에 나갔고, 글로 적어 둔 것은 이 책으로 나왔다.
아.. 책에도 이렇게 욕과 19금 단어(?)를 자세히, 디테일하게, X 자 표시없이 나오는구나!! 라는걸 알게된 책..
베트남, 프랑스, 캄보디아, 일본, 소련 등을 다니며 완벽한 한끼를 찾고자 했던 그의 이야기는 음식 기행이라기보다는 말 그대로 맛찾아 모험찾아였다. 각 챕터마다 그려져있는 저 삽화는 우리나라에서 그려진것 같은데, 그 하나하나가 또 어찌나 재밌던지!!!
말랑말랑하고 군침돌며 저절로 눈이 감기며 혀로 입술을 적시고 침을 꿀꺽 삼키게 할 책은 아니니까, 뭐 어드벤처 좋아하며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밌을거다...
앤서니 보뎅이 낫또의 참맛을 모르고 있다니... 그건 좀 애석한 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