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샌프란맛집> Jovino Restaurant 본문

Crudo:::Restaurants (맛집)

<샌프란맛집> Jovino Restaurant

isygogo 2009. 4. 30. 23:21
Union St. 에 있는 여러 식당들 서칭결과, 미트볼 샌드위치에 꽂혀 찾아간 조 비노 레스토랑.


보기보다는 커피잔 꽤 무겁고, 크기도 큰것이... 왠지 뿌듯하다고나 할까. 저거 원샷하고 속좀 쓰렸지만. 이정도 쯤이야 참을만 하다고.

카운터에 주문하고 자리 잡아 앉은 후, 샌드위치 나오기 기다리며 커피에 설탕 타는 중..

우우우... 미트볼은 푸석푸석하지 않고 부드러웠는데, 왠지, 갓 나온 음식치고는 치즈가 너무 금새 굳어있어서 좀 그랬다. 담백한 이탈리안 빵하고 짭짤한 미트볼하고 잘 어울려 나름 괜찮았던 점심 한끼. 치즈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껄.

housemade niman ranch beef meatballs, marinara sauce, melted provolone + mozzarella cheeses
on country  italian roll    $ 8.75



전체적으로는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가 소박한 가정집 분위기를 낸다. 벽에 붙여진 문구를 보니, 미트볼 스파게티는 토요일 저녁 6시 이후에만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 올해의 스파게티라고 써있는거 봐선 뭐, 상탔나... 미트볼 스파게티도 먹어보고 싶네.


싹싹.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다. 나중에 빵은 꾸역꾸역 억지로 집어 넣었다. 비싼 점심 먹으면서 남길 순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