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바나나 우유로 만든 감자 비트 샌드위치 본문

Da:isy ::: 일상

바나나 우유로 만든 감자 비트 샌드위치

isygogo 2012. 4. 24. 16:52

선배의 부탁 혹은 권유로 빙그레 사보 인터뷰를 하게 됬다.

손발이 오그라드는 이 인터뷰란!!!! 내가 할 땐 몰랐는데, 이거 참 오글거리는 일이구만.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가지고 만드는 요리!

바로 감자와 비트 샌드위치와 샐러드!!

 

이건 집에서도 가끔 해 먹는 요리인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생각만큼 만들기도 번거롭지 않아 적극 추천... 하지만 감자 으깨기가 싫다면 패스.

 

디카라 그런가, 실물보다 얼굴이 좀 더 동그랗게 나왔다. ^^  그나마 아는 사람이 찍어준거라 웃을 수 있었는데... 예전에 내가 인터뷰 했던 분들한테 제발 웃으시라고, 입 실룩거리지마시라고 했던 게 조금 미안해졌다. 이게, 카메라 뒤에 있는거랑 카메라 앞에 있는거랑 참 많이 틀리구만....

 

 

 

 

 

 

 

 

 

 

 

 

* 만드는 법*

 

1. 감자와 비트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는다.

2. 껍질을 벗긴 감자를 삶은 후 볼에 넣어 소금과 후추, 바나나맛 우유를 넣어가며 잘 으깨어 준다.

3. 비트는 껍질 채 삶은 후 살짝 식힌 후 껍질을 벗기고, 적당한 두께로 썰어준다.

4. 2장의 비트 사이에 잘 으깬 감자를 듬뿍 담는다. 기호에 따라 치즈도 살짝 껴주기.

5. 호도, 잣, 건포도 등등 집에 있는 견과류를 비닐에 넣고 곱게 빻은 후, 바나나 우유 반컵에 섞어 샐러드에 뿌려준다.

6. 불평하지 말고, 만든 건 다 먹기!!! 

 

저 사진 본 후... 최강 동안 소리도 들었다. 으후~ 이래뵈도 이제 곧 40... ^^ 

조금 더 충격적인 건.. 선배가 얼굴 살짝 넣었다고 한 코멘트..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