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강원도 화천> 얼음 낚시- 산천어 잡기 본문

BlueBarn:::(worldwide)/Korea + 한국

<강원도 화천> 얼음 낚시- 산천어 잡기

isygogo 2010. 1. 31. 07:34
처음 가본 얼음 낚시.
아침에 일찍 일어나 좋은 자리 잡고 세마리 이상씩 잡아올리겠다고 각오는 대단들 했지만,
결국 느즈막히 일어나 점심까지 챙겨먹고서야 현장에 도착했다.
화천은... 내가 유치원에 들어가기 전에 잠깐 살았던 곳이라 이유없이 친근하다.
3명이서 3시간여를 기다린끝에, 간신히 한마리 낚았다. -__-
누구는 혼자서 3마리을 낚아올리던데-  뭐야... 우리 찌만 다 피해가나봐..
하루종일 얼음판위에 서서 낚시질 했더니, 아직도 어깨가 아프고, 두 볼이 빨개 .. 


내가 잡았다구!!!!  것도 옆구리 걸어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