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샌프란시스코 맛집>Zuppa Restaurant in San Francisco 본문

BlueBarn:::(worldwide)/USA + 미국

<샌프란시스코 맛집>Zuppa Restaurant in San Francisco

isygogo 2011. 6. 3. 00:09
엘에이에서 올라온 날, 보보씨 학교참관에 잠깐 갔다가 미션 지역에 있는 zuppa 라는 식당엘 갔다.
미션 지역에 밥먹으러는 처음 와본거 같은데, 해피 아워 시간에 도착해 앉자마자 해피아워 메뉴를... 두두두... 주문.
굴이라면 만면에 웃음을 띄는 가족들때문에 굴도 많이 먹고, 마티니 섞은 술도 한잔 시켜줘서 먹었다.
이 동네 좀새로 생기고 괜찮다하면 여기저기서 다들 힙한 곳이라고 떠들어대니.. 일단 음식 맛있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해두자.
아이와 같이 가도 괜찮은 그런 레스토랑? 그렇다고 패밀리 레스토랑 분위기는 아니니 오해는 마시길..

http://www.zuppa-sf.com/


HAPPY HOUR!

5pm-7pm, M-F

75¢ oysters, half price pizzas,
$4 beer/ $5 wine & drink specials.



내가 좋아하는 철제와 나무의 깔끔한 조화.... 저 카운터가 좀 더 넓었으면 좋겠지만...  ^^

Flat Bread $3 rosemary, roasted garlic, olive oil, pecorino - 싸고 맛있었다.

Grilled Octopus - 칼라마리랑은 또 다르게 문어의 쫄깃함이 살아있던 메뉴. 애피타이저라서 양은 적었다.

보보씨를 위한 마카로니 앤 치즈. 느끼한거 좋아하는 나지만... 세 숟가락이상은 못 먹겠더라.. -0-

다들 굴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 템포 쉬어가면서 먹는다. 언제고 두판 혼자서 먹는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튜나 요리였으나.. 메뉴를 적어놓지 않은 관계로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고...  달근한 소스맛과 비트가 맛있었던 요리.


스테이크...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건 갈비찜처럼 쪽쪽 찢어지면서 연하더라.. 맛있어라~



디저트를 꼭 먹는 습관때문에... 배가 터지게 먹고도 늘 디저트를 시킨다.
디저트용으로 시켜준 아마레또. 달달하고 진하다...
덕분에 Post 거리를 지나 올때는 허리띠를 풀고 비스듬히 누워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