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월어 - 미우라 시온 (폴라북스 (10,000 won) 본문

kohmen:::Book (책 소개)

월어 - 미우라 시온 (폴라북스 (10,000 won)

isygogo 2009. 4. 30. 01:36
                                                                              Pittsburgh, 2004

................ 그날부터 세나가키는 늘 마시키 곁에 있었다. 세나가키는 그것에 대해 기뻐하고 있는 자신을 자각한다. 하지만 동시에 마시키에게 자신의 생각을 그대로 알릴 수 없음을 괴로워한다. 마시키는 죄의 연관성이 두 사람 사이를 연결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세나가키가 마시키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있기 떄문에 옆에 있는 거시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그렇게 비굴하게 생각해버리는 자신을 수치스럽게 여기고 있다. 세나가키는 마시키의 그러한 체념이 안타까울 뿐이었다.  

                                                                                                                                                          "저는.......... 있을 수 없는 일을 상상하려 애쓰는 비겁한 인간이에요. 선생님은 잃어버린 것을 어떠한 형태로든 되찾으려고 하시지요? 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아요. 무서워서 할 수가 없어요."   "그럴까? 혹시 그렇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네가 젊기 때문에 되찾고 싶다고 희망하는 상실감을 아직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일 거야." ................


- 아무리 많은 호치케쓰가 마음에 박히더라도, 설령 그것이 박히고 박혀 그 자체의 무게로 견뎌낼 수 밖에 없게 되더라도 생채기 났던 시간을 돌리고 싶어지는건 아니야. 호치케쓰맨으로 두 발 단단히 땅에 박고 살아가는거지. 쓩. 날아서- 지구 한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