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 Nomad

코-멘 라멘집 본문

BlueBarn:::(worldwide)/Japan + 일본

코-멘 라멘집

isygogo 2009. 3. 8. 22:29
얼마전 일본에서 했던 드라마(소리마치가 나왔던 복권에 당첨된 사나이의 이야기)에 나왔던 라멘집.
하라주쿠에서 오모테산도로 넘어가 두번째 골목인가에 위치해있다.
한국사람들도 많이 오는지 한국말로 된 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있다.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른 라멘집.
하나하나 버릴 맛이 없다. 정말 따봉 라멘집중의 하나. ^^



점심시간에는 사람들때문에 바글바글해서 30분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12시 되기도 전에 미리 갔다. 근데도 일층 카운터자리는 이미 사람들로 꽉 차 있었다.


내가 시킨 탄탄면 진한맛- 저 시커먼 기름때문에 순간 흠칫했는데, 의외로 국물은 찐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탄탄면 매운맛. 진한 맛보다 약간 매콤하다. 우리나라 신라면 정도? 차슈는 따로 3장 더 시켜서 먹었다.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저렇게 내용물을 따로 시켜서, 라멘국물에 찍어먹는다. 약간 샤브샤브 같기도 하고,, 암튼, 색다른 라멘 먹는 방법... 면발은 가늘지만 고소한 맛이 나고, 면에도 살짝 소금간이 돼있다. 국물도 다 진하고- 담백한 편이었는데, 모든 일본 라멘이 그렇듯이 약간 짜서 라멘먹으면서 물도 엄청 먹어 물배 5센티나 부풀었다.